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우체국이라고 생각하면 택배업무와 우편을 생각할 수 있지만, 그밖에 국책기관이어서 믿고 이용할 수 있기에 예금업무와 보험업무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체국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간혹 보험에 대해 문의를 할 것이 있거나, 위급상황일 때 바로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연결과 영업시간
1.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를 온라인으로 이용할 경우, 자주 이용하는 검색사이트에 우체국 보험을 검색합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고객센터를 찾아 클릭합니다. 고객센터 화면 페이지가 나오면, 즉시 인터넷 예약상담과 전화예약상담, 이메일 상담, 소비자 보호 등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 평일 09 : 00 ~ 18 : 00
- 예금 상담번호 : 1599- 1900, 1588 - 1900, 042 - 612 -6000
- 보험 상담번호 : 1599 - 0100, 042 - 336 -6898
2. 우체국보험 앱 설치 후 고객센터 이용
집에서 PC를 이용하지 않고, 핸드폰 어플을 이용하여 우체국보험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어플또는 앱을 다운로드하는 스토어에 가서 우체국보험을 검색하고 다운로드합니다.
2. 어플을 다운받고 난 다음, 로그인을 하면 조금 편하지만 로그인을 하지 않고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찾아 누르면, 디렉트 보험 문의/ 디렉트 보험 전화상담 예약/ 자주 묻는 질문/ 챗봇 상담/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우체국보험 ARS는 5: 00 ~ 익일 4:00까지 이용가능합니다. 1599 - 0100 전화연결을 하고 난 다음, 개인정보 입력(필요)과 이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또한 ARS 서비스코드로 조금 더 편하고 상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우체국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본인이 아닌 경우 제한이 있습니다. ARS는 이용 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3. 우체국 고객센터 챗봇 이용
- 전화 상담이 어려운 경우, 우체국 보험 어플로 고객센터 챗봇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보험상품, 청구/지급, 계약조회, 계약변경, 보험료 납입, 대출/상환, 안내장/ 증명서, 보안인증 등을 클릭 또는 검색창에 써주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우체국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